툰코 OPTIONS

툰코 Options

툰코 Options

Blog Article

제목의 바로가기 또는 이미지를 누르면 해당하는 무료웹툰 사이트 링크로 연결됩니다.

윈도우 원격 데스크톱- 로그온 시도나 암호 변경 시도를 너무 많이 했기 때문에 보안을 위해 사용자 계정이 잠겼습니다.

연재 웹툰과 최신 웹툰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으며 요일변 연재, 초성 검색, 장르별 추천 분류를 지원합니다.

무료 웹툰 사이트는 매주 주소가 바뀌기 때문에 접속하려면 최신 주소를 확인해야 합니다. 매주 업데이트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메인 페이지에 광고가 많이 뜨는데 클릭하거나 이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무료 웹툰 사이트들은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업데이트 또한 매주 신속하게 이루어지므로 최신 연재 작품을 미리보기 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웹툰 플랫폼에서 현재 유료로 연재되고 있는 작품의 경우 되도록 유료로 구독하여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사이트 로딩 속도는 빠른 편입니다. 만화책 메뉴에서도 다양한 장르의 일본 만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검색 방법은 웹툰과 동일합니다.

요청은 툰코사이트 채팅창에 해달라고 나오는데 채팅창에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펀비는 레이아웃은 일반적이지만 이미지 로딩 속도가 빨라 답답하지 않는게 장점이며 예전 웹툰도 짤리지 않고 잘 나와서 toonkor 자료를 꼼꼼히 관리하는 것 같습니다.

버즈툰은 블랙툰과 흡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썸네일 링크는 블랙툰 링크를 가지고 와서 사용하는 것으로 보아 같은 운영자인 것으로 보여집니다.

사이트 접속 주소가 자주 바뀌고 있으니 새 주소를 확인해야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 무료웹툰 바로가기 링크를 제공하고 있으니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연재가 끝난 웹툰의 경우엔 대형 툰코시즌2 플랫폼에서도 무료로 제공하는 작품들이 있지만 오래된 웹툰은 리스트에서 삭제된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아래에서 소개하는 웹툰 사이트에서 오래된 웹툰도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이 곳의 특징은 커뮤니티가 운영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작품별 댓글과 리뷰를 함께 볼 수 있어 흥미를 더해줍니다.

웹툰 페이지는 페이지당 썸네일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웹페이지가 느린게 단점이네요.만화 툰코시즌2 단행본은 가나다순으로 찾아볼 수 있으며 동인지와 망가도 있습니다.

스카이툰은 웹툰,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웹툰은 관리자가 직업 업로드하는 것보다는 뉴토끼에서 자료를 받아 툰코 오는 것으로 보입니다.

Report this page